본문 바로가기

Travel/Bangkok

방콕 식당 추천 - Medium Rare Tha Tian

반응형

사원을 바라보면서 와인을 한 잔 할 수 있는 가게입니다.
한국분들에게도 꽤나 알려진 장소인 것 같아요.
여기 시간 잘못 맞춰서 오면 웨이팅이 꽤 깁니다.
7시쯤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한 시간 넘게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대신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맛이에요.

먼저 스테이크!
태국에서 먹어본 스테이크 중에서 불향이 제일 맛있게 입혀진 스테이크입니다.
다른 소스는 필요없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대신 부드러운 느낌의 스테이크가 아니라 씹는 맛이 있는 스테이크입니다.
가격도 꽤 저렴해서 무조건 큰 사이즈로 시키세요.
스테이크에 와인은 언제나 맛있죠.

두 번째는 이름은 모르겠는데, 꽤 괜찮았어요.
안에는 소고기가 들었는데, 약간 소고기 무국느낌이랄까.
전혀 태국맛이 느껴지지 않는 개운한 맛이었어요.

세 번째는 꿍채남쁠라.
제가 태국에서 먹어 본 꿍채남쁠라 중에서 최고입니다.
새우 신선한건 둘째치고,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가끔은 소스가 너무 과해서 코가 매울 정도인데, 여기는 소스가 딱 적당해서 새우의 맛도 같이 살려줍니다.
솔직히 스테이크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쏨땀은 보통의 쏨땀 맛이었고, 오이 쏨땀은 맛있었어요.

와인값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아마 와인 한 병 값이 다른 태국음식들 시켰던 금액보다 더 비쌌던 것 같아요.
대신 태국 음식과 와인의 페어링이 참 좋았어요.
맛과 향이 강한 태국음식에 와인이 어울릴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안에 화장실이 있어요.
엄청 깨끗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편이니 마음 편이 음주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우스와인 잔으로도 팔고 있으니, 굳이 병으로 안시켜서 드셔도 됩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https://maps.app.goo.gl/dBaU7GbTawJ3jdzLA?g_st=ic

Medium Rare Tha Tian · 3.5★(278) · 음식점

310 Maha Rat Rd,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maps.google.com

 

반응형